블로그 이미지
suistic

카테고리

전체 (181)
life note (48)
Flying Diary (18)
Europe2009 (15)
Australia (22)
the music (16)
W (4)
F&F (22)
gagoo (14)
goods (7)
issues&idea (11)
Total
Today
Yesterday

오늘 아침 아이 등원 후 도서관 책 반납하구 맥날로 궈궈.
열시 반 좀 넘어서 갔는데 키오스크는 다행히 줄 안서도 됐다. 저 봉투!!!를 받아야 하기에 테이크 아웃으로 구매😊

소스는 당연 케이준과 칠리😁😘
아미 인증😁😁😁💜💜💜💜💜💜💜

보라해💜에 심쿵했샤.🤭🤭🤭☺☺☺
패키지 넘 이쁜데 구겨졌어ㅠㅠ
글고 카페라떼 땡겨서 마셨는데 컵이ㅠㅠ
담엔 꼭 사이다 마실테다!!!

내 주위 아미가 한 명도 없어서 혼자 갔는데,
혼자 오신 아줌마 아미님들 하나 둘 보이고😚
앉아서 커피랑 감튀 클리어하고 나갈 때 즈음엔 사람들 바글바글.
우리 동네 외국인들이 이렇게 많았나?
다양한 인종의 외국인들이 키오스크에 줄 서 있는 거 보니 여기가 어~디~? 뉴욕인가 도쿄인가ㅎㅎㅎ
근데 힐끗 보니 다 아미여ㅠㅠㅠ
휴대폰 케이스에 버터 스티커 막 붙어 있쒀!!!
반가워서 혼자 눙물 날 뻔ㅠ
혼자 갔지만 혼자가 아닌 기분으로 맥날을 나서는데
비도 왤케 청량하게 내리는지☺
버터 무한반복 재생함서 따라 부름서 집에 오는 길
이런 게 행복이구나 했다.
나 뭐 부동산 주식 코인따위 관심없는 이상주의자라
요런 작은 거에 무한 감동하고 행복해 하는 바보라
내가 너무 좋아^^
가끔 바보짓 해도 뭐 또 금세 잊으니까.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이따 우리집 어린이 오면 같이 너겟 나눠먹어야짓💜
생각하니 또 행복하다아아아😊

Posted by suistic
, |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